⊙ 내 사주 조견표...

내 사주 조견표는 생년월일시, 윤달여부를 입력하여 사주기둥과 대운, 년운, 월운, 십신(十神), 운성(運星), 신살(神殺), 사령(司令), 망신(亡身), 삼재(三災), 남녀생기(男女生氣), 복덕육합(福德六合), 이사방위 등을 표시하여 준다. 아래의 폼을 완성하면 결과를 볼 수 있다. 이것 또한 역시 양음력으로 이용자들에게 간편하게 제공하는게 특징이다.

내사주 조견표는 철학관 도사들이 사주원형으로 참고하는 것으로서 아직도 보강할 여지가 많다는 점을 여기서 밝혀둔다.

이 서비스는 과거, 서비스 제한 시간이 있었으나 새로이 24시간 1년 365일 제공됩니다. 많은 이용 바랍니다.

인생은 살아가는데 있어 춘하추동에서 시작되니 춘삼월에 태어났다면 비와 따뜻한 불이 있어야 되고 여름 삼복더위에 태어나 火가 많다면 土바람이 있어야 시원한 인생을 사는데 만약 土가 부족하다면 여름에 내부가 건조하여 약한 기침을 하는 것이 火가 많아서 그러하다. 인생을 살아가는데 있어 사주에 비를 맞을 사람은 비를 맞아도 좋으나 그래선 안될 사주의 인생이 비를 맞으면 간신히 모닥불을 살려 놓게 되니까 비로인해 불이 꺼지게 되면 인생은 재기불능이다. 그런 사주가 우산을 쓰고 비를 막는다면 그 불은 꺼지지는 않을 것이다. 例) 甲乙月日생에 庚(金)이 많아서 木을 쪼개고 찍는다면 木이 어찌 편안히 살며 또한 火多인 사주가 庚(金)을 녹이는데 비를 맞는 것을 상상해보라. 또한 水는 뜨거운 쇠에 떨어지면 소리가 요란하니 그 사람 인생행로가 평탄치는 않을 것인데 왜 四柱八字를 믿지 않는가? 丙午의 火는 너무 뜨거움이요 壬子의 水는 너무 차가우니 무엇이 필요하고 무엇이 있어야 조화를 이룰 것인가?


▶내 생년월일시:

남자  여자

출생지(출생시 보정): [경도 선택]
월  일 
분  윤달
   


먼저 남녀(乾坤여부)를 선택후 생년월일시를 차례로 선택한후 음력인 경우는 윤달여부를 체크하여 전송버튼을 누른다.

[홈으로]


ⓒ CopyRight '개운하다 철학관' All rights reserved. Since 200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