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티즌칼럼 챗 게시판

       안녕하세요 네티즌 세상을 위하여... 입니다. 이곳은 이 사이트를 방문하는 여러분들 끼리 사용할 수 있는 자유로운 채팅방입니다.
      어떤 대화 주제도 좋습니다. 재미있고 유익한 시간을 만들어나가요. ^^




Total article 641 :  1 page / total 26 page  Login  Join  
  [641]   일반 (570)  SNS (11)  불편+이해 (60)
 ·  Subject : [일반] 11번가는 뭐하러 포인트 적립 운용하는 거예요? 이게 사용도 안되게 해놓고 낼모레 까지 포인트 소멸된다고 사기 치네요? 헐~
(Homepage)  | Point : 73794 |  2024-09-18 14:45:24 |  Read : 678 |  Vote : 185





18.97.14.82
http://blrun.net/
http://www.ntzn.net/
http://www.blrun.net/eight
http://삼성산뜨란채.kr




Reload Image

익명덧글쓰기 코드입력:

  [HOME]  [bitly]



Copyright 1999-2026 Zeroboard / skin by pooh長

서울 관악구 호암로 399, 308동 403호 TEL: 02-883-5482
CopyRight©Y.C.Lee All Rights Reserved. Since 2007.12.13.